
초등 영단어, 오래 기억하는 방법은 따로 있다!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를 이야기 속에서 외운다!
초등 영어의 핵심은 ‘영어에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재미있는 그림과 이야기가 가득 담아서 영어에 관심이 없던 아이도 혼자서 단어를 배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슬기로운 초등생활 스토리를 읽고, 귀여운 일러스트를 보면서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를 쉽게 익히게 되는 것이죠.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이 혼자서 하루 15분만 투자하면 필수 영단어 공부는 끝!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어서 곧장 원어민의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이 책을 한 권 다 쓰고 나면 초등 영단어가 저절로 따라 옵니다!
책의 특징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가 한 권에!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를 하루에 10개씩 쓰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억지로 외우지 않아도 여러 번 쓰면서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어요. 단어에 숨겨진 이야기나 유사단어 또한 한 줄로 명쾌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에 초등학생이 혼자서 쓰고 공부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오~ 이거 재미있네!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읽고 쓰는 책!
초등 영어는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 책에는 초등 영단어를 녹인 재미있는 스토리와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어요. 부모님이 억지로 읽게 하지 않아도 아이들이 나서서 읽고 싶을 만큼 재미있으니 공부하는 시간도 즐거워집니다.
스토리를 읽으며 다시 한 번 암기 체크!
4일에 한 번씩 복습을 하면 신기하게도 단어가 줄줄 떠오릅니다. 앞서 나왔던 스토리를 한국어로 읽으면서 영단어를 다시 떠올려보는 훈련이 바로 그 비법입니다. 이를 통해 더 확실하게 단어를 암기할 수 있어요. 한 주 동안 공부했던 것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건 어떻게 읽지? 궁금할 때 바로 찍어서 듣자!
책에 수록된 단어를 원어민이 적당한 속도로 읽어 줍니다. MP3 음원은 QR코드로 제공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바로 들을 수 있어요.